한국어 능력 시험 TOPIK2
한국에서 대학을 가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시험, 토픽
한국어 학습자 1,000만 시대를 넘어가면서 학생들의 수가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한국어 교재들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오늘 살펴볼 책은 토픽 시험을 위한 준비서 다락원에서 새롭게 출간된 [토픽2]
출판사 : 다락원
지은이 : 나원주, 황효영, 장소영
초판 발행 : 2024년 10월
이 책의 활용법
1.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
2. 문제 유형별 해설 강의
3. 정답 및 해설집
4. 실전용 OMR 카드
5. 시험전 마지막 핵심 점검
한 권 같은 두 권의 책으로 구성
1) 실전 모의고사 3회 : 문제집, 정말 실제 시험과 같이 구성 되어있다.
2) 정답 및 해설집 : 문항 하나하나 정답에 대한 해설이 나와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 확인하자!)
* OMR 답안지
모르는 것 헷갈리는 것은 동영상 해설 강의로 확실하게 확인하기
동영상 강의가 있어, 휴대폰으로 QR만 찍으면 쉽게 연결되어 어디서나 무료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모의고사를 풀어보고 혼자 해설집으로 이해하고 더 나아가 동영상으로 문제의 배경지식과 풀이 전략을 확인하여 마지막 시험 점검을 끝낼 수 있는 흐름으로 연습하기.
*목차 페이지 뿐만 아니라 해설집 해당 회차 맨 앞 페이지에도 있어서 뒤적뒤적 찾지 않아도 쉽게 찾아 연결 할 수 있다.
시험전 시뮬레이션 해보기에 적합한 외국인을 위한 마지막 테스트
이 책을 보는 학생들은 모두 외국인일 것이다.
외국인의 시선에서 외국어 학습을 위한 책을 보는데 있어서 군더더기 없이 구성되어있다는 장점이 두드러진다.
시중의 다른 두꺼운 책들도 있겠지만, 시험을 앞두고 부답없이 점검하기 좋은 분량이다.
특히, OMR 카드가 있어서 실전의 시험 처럼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는 찬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토픽에 처음 응시하는 외국인 친구들에게 긴장도를 낮출 수 있는 좋은 경험이지 않을 까...?
- 전과목 모든 회차가 다 있다. 뜯어서 실전 처럼 사용해보면 된다.
시험이 코 앞이라면, 가볍게 풀고 이해하자.
얼마의 기간을 공부했던, 얼마나 많이 공부했던 시험 전에는 정리를 해서 아리송했던 것들을 틀리지 않게 마지막으로 점검해야한다.
시중 대부분의 책들이 무거운 느낌이라면, 이제는 가볍게 액기스만 한 번 더 보면서 정리해야 할 때.
연필 한 자루만 한 두께의 책에 3회 분량 모의고사로 정리를 해보며, 헷갈렸던 것은 자세한 해설을 보고 마무리 학습할 수 있다. 고득점은 얻기 위해서라면 더욱이 핵심전략만을 공략할 때.
토픽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 모두
FAST PASS TOPIKⅡ 실전 모의고사로 공부하여 단기간에 고득점 하시길 바랍니다!
토픽일정 확인하기
본 게시물은 본 업체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